행신역 주변에 있는 맛집들을 소개한다.
각기 다른 매력의 다섯 곳을 소개할 테니, 기차를 타기 전후에 이곳들에서 식사를 즐기며 특별한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
1. 전라도집 순대국전문점
행신역에 들르면 꼭 방문해야 할 전라도집 순대국은 순대의 진가를 제대로 느낄 수 있는 곳이다.
찰진 순대와 진한 국물이 만나 촉촉하고 풍성한 맛을 자랑한다.
특히, 얇은 내장 속에 두툼한 순대가 어우러져 씹는 맛이 일품이다.
순대국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놓치지 말아야 할 맛집이다.
2. 명가부대찌개
부대찌개의 진한 맛을 원한다면 명가부대찌개를 추천한다.
마늘과 파가 듬뿍 들어간 육수가 라면 사리의 톡톡한 식감을 잡아주며, 깔끔하면서도 걸쭉한 국물의 조화가 일품이다.
라면을 좋아하는 사람에게는 특히 만족스러운 선택이 될 것이다. 부대찌개의 깊은 맛을 즐기고 싶다면 이곳을 꼭 방문해보자.
3. 태능갈비
불판에 구운 달콤하고 부드러운 갈비를 맛보고 싶다면 태능갈비로 향하자.
파절임과 함께 곁들여 먹으면 육질의 달콤함이 배가되어 입안 가득 풍미가 퍼진다.
고기를 좋아하는 사람에게 강력 추천하는 곳으로, 만족스러운 한 끼를 즐길 수 있을 것이다.
4. 돌솥콩나물밥
건강한 한 끼를 원한다면 돌솥콩나물밥을 추천한다. 콩나물로 가득 덮인 돌솥밥의 비주얼은 그 자체로 놀랍고, 양념간장을 넣어 색색 비벼 먹으면 건강해지는 느낌까지 든다. 가볍고 든든한 식사를 원하는 사람에게 제격인 곳이다.
5. 둥지정육식당
고기를 직접 골라 먹는 재미가 있는 둥지정육식당에서는 사장님께 부탁하면 그날의 좋은 고기를 추천받을 수 있다. 고기의 질과 맛에 있어 후회 없는 선택이 될 것이며, 만족스럽게 식사를 마칠 수 있다. 질 좋은 고기를 부담 없이 즐기고 싶다면 이곳이 제격이다.